for.제이

함평대형카페_전남대형카페_뷰가최고통유리카페추천_인루트카페 본문

일상J. 카페

함평대형카페_전남대형카페_뷰가최고통유리카페추천_인루트카페

러브제이 2024. 2. 21. 17:30
반응형

 

 

 

드디어 올립니다 ㅎㅎㅎ

눈이 많이 왔던 어느 날, 갔었던 곳!

 

함평

 

언덕 위 카페!

 

 

 

 

 

* 내돈내산 *


 

 

눈이 왔던 겨울이라 그런지

아이들을 위한 썰매도 있었고

한 아이가 아빠와 함께 놀고 있더라구요 ㅎㅎ

 

 

또 한쪽에는 아이들 장난감도 있구요!

 

(아이들과 함께 놀 수 있는 놀 거리라 많아서

아이들과 함께 오기에 좋을 카페!)

 

 

ㅎㅎㅎ 아래 사진 속 아이는 가족과 눈싸움하고 있더라구요 ㅋㅋㅋ

 

 


 

이제 내부로 들어가 볼게요~~

 

 


 

 

오우 통유리에 넓은 내부!

1층 2층 있어요~

 

 

 


 

적당한 종류의 브런치도 있기에

브런치 드시러 오셔서 너무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저희는 식사 후에 갔었어서~

음료만 주문했어요 ㅎㅎ

 

 


 

 

 

메뉴를 주문하고 음료를 들고

2층으로 올라가 자리 잡았습니다~

 

 

 

뷰 보이시나요?? ☺️

힐링 그 자체!

카페가 높은 곳에 위치하기에

이런 뷰를 볼 수가 있습니다 ㅎㅎㅎ

 

 

 


 

 

2층도 역시 통유리들로 통뷰가 멋집니다.

아~ 이날! 연인들끼리 많이 오셨더라구요~ 😊♥️

 

 

 

눈이 즐겁고 입도 즐거운 인루트 카페!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한 번쯤 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