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제이

전남장성카페_장성신상카페_장성카페추천_장성동산커피 본문

일상J. 카페

전남장성카페_장성신상카페_장성카페추천_장성동산커피

러브제이 2024. 1. 9. 16:32
반응형

 

 

드라이브를 하며 봤었던 카페,

여기에 카페가 생겼네?

다음에 가보자! 하고 지나쳤던 신상카페에 다녀왔습니다, 😆

 

 
 

 

 

 

*내돈내산*

 


 

 

오랜만에 눈을 보았어요 😊

 

 

야외가 넓어서 날씨가 풀리면

아이들과 함께 와도 좋을 것 같아용 👍

 

 


 

자 이제 안으로 들어가볼게요!

(아부지)

 

 

 

오 이 카페는 소금빵이 유명한가 봐요,

1인 구매량도 정해져 있구요,

빵이 많이 진열되어 있더라구요!

 

그렇다면, 소금빵 먹어봐야겠죠? ㅎㅎ

 

 

                                             
 

 

 

 

주문한 메뉴는

아이스바닐라라떼, 생강차, 캐모마일

 

가격대 확인해주세요!

아~ 소금빵은 3.800원!

 

 


 

 

1층과 복층으로 2층이 있는데요,

1층은 자리가 없고 2층으로 올라가 아주 명자리에 앉았습니다!

 

 


 

 

주문하고 음료받아 올라가니

부모님께서 자리 딱! 잡고 계시더라구요 ㅎㅎㅎ

(1층은 사람들이 많아 찍지 못했어용 😭)

 

 

액자 같은 통창!

 


 

 

1층 모습 쪼~금 보이시죠?? ㅎㅎㅎ

 

 

세상 간단하게 지은 건물이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나름 느낌있다는~

 

 


 

 

소금빵에 윤기가 좌르르~

 

 

소금빵을 먹어보니,

다른 소금빵에 비해 기름?이 많고,

겉은 조금더 바삭합니다!

 

흔히 먹어본 소금빵과 조금은 다른듯한? ㅎㅎ

아버지가 아주 맛있게 드셨어요 😆

 

.

 


 

 

아빠가 자꾸 기차 지나갈때마다 찍으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차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ㅋ

 

 

 

부모님과 즐거운시간 보냈습니다 ㅎㅎㅎ

소금빵이 유명하니 꼭 한번 드셔보세요!

 

*바닐라 라떼 매니아인 저로서, 여기 너무 달달 합니다 ㅎㅎ

깜짝놀랬어요 ㅎㅎ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