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제이

남대문시장 갈치조림골목_서울갈치조림_서울유명맛집_서울유명갈치조림 본문

일상J. 맛집

남대문시장 갈치조림골목_서울갈치조림_서울유명맛집_서울유명갈치조림

러브제이 2024. 2. 7. 16:26
반응형

 

 

 

 

 

여러분 서울 하면! 남대문 하면!

갈치 골목!

이 갈치 골목을 아시나요??

 

서울 여행을 하신다면 필수 코스인 남대문 시장의 갈치조림 드셔야죠!

 

 

 

*내돈내산*


 

저희는 6시 반쯤 갔었는데,

어둑어둑 벌써 영업을 안 하나? 싶었습니다,

 

간판을 보고서도 여기가 맞나?

싶을 정도로.. 오잉?? 했죵

 

 

그런데 안으로 들어갔더니,

몇몇 가게들이 불이 켜져 있었고,

 

TV 출연 사진들이 가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명한가 봅니다,

 

 

 

 

어느 가게로 들어갈까 하다가,

요즘, 한 인기하시는 대호님 사진을 보고 바로 들어갔습니다 ㅋㅋㅋㅋ

 

전주식당!

 

 

 

간판들 화려하죠?ㅋㅋㅋㅋㅋ

 

 

저희는 요기!

 

전주식당으로 들어갔어요~

 

 

 

들어가자마자 아주머니께서 갈치조림 넷? 이러셨지만,

저희는 구이도 먹고 싶어서,

 

갈치조림 2인 고등어구이 1, 갈치구이 1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음식이 나왔는데 비주얼을 보고 쫌 놀랬...

아 이런 조림이구나,

아 이런 구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 계란찜은 맛있었어요,

계란찜을 제일 맛있게 먹었...다 라는....

 

 


 

 

 

아래 갈치구이는 서비스!

 

 

 


 

 

갈치조림!

 

 

이 갈치구이가 주문한 갈치구이!

 

 

고등어구이!

 

 

저희가 6시 반쯤 도착하여 주문을 했고

음식이 나와서 먹고 있을 때

7시쯤? 다른 손님들이 오셨습니다.

그 손님들께서 메뉴 주문을 하시는데,,,

주문받는 직원 아주머니께서 겁나 화내면서 자기들 퇴근 빨리해야 하는데

음식 하나로 시키라고,,,,,,,,,

짜증을 짜증을......

 

그래서 그 손님들 당황해하시며 얼굴이 화가 가득하셨지만,

알겠다고 하시며 음식을 하나로 통일시키며 주문을 하셨습니다,

그런데 그 손님들께서 컵을 사용하시려고 컵을 보시고...

수저와 젓가락을 보시고...

그릇을 보시고...

너무 더럽다 하시면서 (진짜 더러웠음)

주문도 그렇게 받고 위생도 안 좋고,

음식 취소해 주라고 하시며 나가셨습니다,

(그 손님들 중 외국인도 계셨는데 ㅠㅠ 한국인으로서 너무 부끄러웠음)

 

이분들이 가시고 바로 또 다른 손님들이 오셨는데

이 손님들에게도

똑같이 짜증을 내시며 음식 통일해라 퇴근해야 한다.. 난리 난리..

 

결국 그 손님들도,

이럴 거면 손님을 안 받아야지 왜 받아서 기분 나쁘게 하냐며....

가셨습니다...

 

정말 이럴 거면 손님을 안 받으셔야 하지 않을까....

하 저희도 눈치 보며 빠르게 먹고 나왔습니다 ㅠㅠㅠㅠ

 


 

아무튼 전주식당,,

 

저녁보다는 점심때 드시길,,,, 추천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