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제이

구례대형카페_구례카페추천_이지원카페로 본문

일상J. 카페

구례대형카페_구례카페추천_이지원카페로

러브제이 2023. 11. 1. 16:18
반응형

 

 

 

구례!

구례 다녀 왔습니다!

 

구례까지 다녀온 이유는,

엄마의 쌀빵을 사기위해서 입니다 ㅎㅎㅎ

 

암투병중이신 엄마께서, 빵을 너무 드시고 싶은데

사실, 밀가루, 우유를 드시지 않기에 빵을 못드시고 계셨는데,

구례에 밀가루 우유 계란을 넣지않고 만드는 빵집이 있다고 하여 다녀 왔습니다 ㅎㅎㅎ

 

 

 

 

 

비건빵집추천_쌀빵추천_전남비건빵집_전남쌀빵_구례쌀빵추천_구례비건추천_느긋한쌀빵

안녕하세요 :) 저번 피드에서 살짝 말씀드린 쌀빵! 밀가루 우유 계란을 넣지 않고 만드는 빵집! 여기는 쌀빵으로 유명한 곳 이구요 밀가루를 드시지 못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한줄기 빛같은 곳입

forus-j.com

 

 

 


 

 

 

외부가 너무나 멋진 카페!

 

카페를 찾다가 야외의 모습을 보고 여기다! 하고 다녀 왔습니다 ㅎㅎ

 

 

 
 

 

 

 

 

 

 

야외가 정말 멋지죠??

넓고 날이 아직 뜨겁지만 선선해지면 야외에 자리잡기 딱!!

 

 

다녀온날이 평일이여서 그런지,

손님들이 딱 2테이블 있었어요,

 

 

.

 

 

야외에 자리가 이렇게 많아요 ㅎㅎㅎ

(무슨일이야 ㅋㅋㅋ)

 

아이들과 함께 와도 너무나 좋을 카페!

 

제가 다녀왔을땐 날이 너무나 뜨거워서 ㅠㅠ

앉아 보지도 못하고 사진만 찍었어용 ㅎㅎ

 

 

 


 

 

한쪽에는 이런 공간도 있네요옹 ㅎㅎ

 

 

 


 

 

이제 주문을 하는 메인 건물에 들어 왔어용 ㅎㅎ

 

 

 

 

 

그나마 이쪽 공간이 괸찮았어요 ㅎㅎㅎ

2층도 있긴해요 ㅎㅎㅎ

사진에 담진 못했지만, 아이들이 있으시다면 2층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사실.. 여기는.. 창이 좀 감성스럽지 못하다!!! 😭

 

창이 너무 아쉬웠어요 ㅠㅠ

검정 없이 그냥 통창이였다면,... 하는 아쉬움 ㅋㅋㅋㅋㅋㅋ

뭐 주인의 마음이겠죠옹.. ㅎㅎㅎㅎㅎ

 

* 사진은 무조건 밖에서,, ㅎㅎㅎㅎ*

 

 

 

 

 

 

커피 맛있게 먹고 좋은 시간 보내고 갔어요 ㅎㅎㅎ

(바닐라라떼 먹었는데요, 전 항상 샷추가하는데 이번에는 샷추가 없이 먹어보았어용 ㅎㅎ

바닐라가 달지않아서 원두맛도 느껴지고 맛있었어요!)

 

구례 산수유차도 너무 달지 않아 아주 좋았어요! ㅎㅎㅎ

 

 


 

 

구례에 오셨다면 선선한 날,

이지원 야외에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